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마옥 도곡 후기 (짧게)

by 런던에서 살아남기 2023. 7. 1.
반응형
한국에 갔을 때 다녀온 로마옥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금요일에나 되서야 새로 포스팅을 할 수 있게되었네요..

 

로마옥-입구
로마옥 입구

 

로마옥
1. 예약
2. 음식
3. 후기

 

 

1. 예약

예약은 네이버로 가능하지만 안될 경우에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이 안되어서 혹시나 자리가 있을까 싶어서 전화 문의를 해보았는데 다행스럽게도 자리가 있다고 해서 냉큼 예약을 잡았었습니다.

 

역시 뭐든 물어봐야 해결이 가능한 것 같아요.

 

2. 음식

파스타 각자 1개를 시켰고 이베리코 맥적구이와 안심 브라치올라 스테이크를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저는 나폴리탄을 먹었습니다.

 

로마옥-나폴리탄-파스타
로마옥 파스타
로마옥-이베리코
로마옥 이베리코 맥적구이
로마옥-안심-브라치올라-스테이크
로마옥 안심 브라치올라

 

3. 후기

개인적으로 파스타는 역시 맛있었고 이베리코가 브라치올라 보다 괜찮았던 느낌입니다. 제가 씁쓸한 맛을 싫어해서 그럴 수도 있는데 같이 간 일행모두 같은 의견이었습니다.

 

음식도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내가 런던에 있나 싶은 느낌이 들었지만 맛이 있었습니다ㅋㅋ

 

다음에 또 한국에 가게 된다면 들려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못 먹어본 메뉴가 많았거든요,,,,

 

 

 

 

-끝-

 

 

 

 

로마옥 강남

로마옥 양재

로마옥 도곡

로마옥 후기

반응형

댓글